“성인 남성의 알몸을 만지며..” 상의 탈의한 채로 ‘미성년자’와 76만 유튜버 논란 중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jpg 입니다.

유튜브 채널 ‘하이틴에이저 Hi-teenager’에는 ’10대 여학생들 몸 좋은 남자 앞에서 평정심을 유지할 수 있을까?’라는 영상이 올라와 현재 선정선 논란에 휩싸였다. 영상은 10대 여학생들이 잘생기고 몸 좋은 성인 남성 앞에서 웃음을 참을 수 있는지 등을 실험하는 내용이 담겨져 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C%25BA%25A1%25EC%25B2%2598.PNG 입니다.
이하-이하 유튜브 ‘ 하이틴에이저 Hi-teenager’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학생들은 옷을 입은 남성의 몸을 보며 “울퉁불퉁하다”거나 “몸이 좋다”고 평가했다. 남성이 상의를 들어 올려 복근을 드러내자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이어 남성은 상의 탈의를 했다. 학생들은 남성의 몸을 더 가까이서 관찰한 것은 물론 팔과 복근 등을 직접 만지며 ‘관찰’한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PNG 입니다.

영상이 공개된 후 일각에서는 콘텐츠가 선정적이라는 비판이 일었다. 출연자가 미성년 학생인 데다 남성이 상의 탈의를 하는 설정은 ‘선’을 넘었다는 것이었다. “성별이 반대로 바뀌어 10대 남학생이 성인 여성의 알몸을 만지며 소감을 말하는 내용이었다면 어땠겠냐”는 지적도 나오며 네티즌들의 비판이 이어지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252B.PNG 입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