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인 “환불원정대 매니저 홍진경이 했으면 하는 이유”

image
SBS ‘집사부일체’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환불원정대’의 제작자 지미유로 변신했다.

환불원정대는 이효리, 엄정화, 제시, 화사가 멤버로 결성되었다. 이에 매니저는 누가 될 것인가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다.

image
SBS ‘매직아이’

그 중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에서 강력하게 밀고 있는 후보는 바로 홍진경이다.

누리꾼들이 홍진경을 강하게 밀고 있는 이유는 먼저 멤버들과의 친분을 들 수 있다.

image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환불원정대’ 멤버 구성은 이견없이 센 언니들이다. 이들과 잘 어우러질 수 있는 사람이 매니저로 적격이라는 의견이다.

2
MBC ‘무한도전’

홍진경은 엄정화와는 25년 전 미국에서 우연히 처음 만나 그 뒤로 친분을 쭉 유지 중이며, 이효리, 제시와는 각각 방송 출연을 함께 했다.

image
MBC ‘무한도전’

또한 홍진경은 유재석과 같은 방송을 다수 출연해 이미 그 케미를 보장받았다.

홍진경은 유재석의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에 다수 출연한 전적이 있으며 그 외에도 해피투게더, 놀러와 등에 출연한 이력이 있다.

image
MBC ‘무한도전’

그리고 같은 기혼자임에도 불구하고 유재석과는 정반대의 이미지를 보여 빅재미를 선사해 줄 것으로 보인다.

image
MBC ‘무한도전’

또한 누리꾼들은 그녀의 성향을 이유로 꼽았는데 홍진경이 방송에서 보여준 자기반성, 피드백 잘하는 이미지가 매니저로서 적격이라는 의견이다.

또한 칭찬에 유독 약한 모습을 보여 멤버들 입맛에 맞추기 쉽고 몰이를 잘 당하는 타입이라는 점과 의리 있고 전투력이 강하다는 것도 매니저를 해야 하는 이유로 한 몫 했다.

image
MBC ‘무한도전’

그 밖에도 매사에 열정이 넘치는 모습을 좋게 보고 홍진경이 매니저가 되어야 한다는 의견을 강력하게 주장하고 있다.

한편 매니저로 거론되고 있는 광희의 경우에는 일회성 출연이 더 맞는 것 같다는 의견과 장도연의 경우 방송을 이미 많이 하고 있어 안 될 것 같다는 의견들이 나오고 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