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공포게임 ‘화이트데이’이 실사화 영화로 부활했다… 스틸컷 공개

1
손노리 ‘화이트데이’

게임 유저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든 화제의 공포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실사화 영화로 돌아온다.

image
손노리 ‘화이트데이’

영화 ‘화이트데이’는 2019년 7월 31일 영화화 계획이 수립되어 2019년 8월에 본격적으로 촬영에 돌입하여 같은 해 10월에 촬영을 마친 것을 알려졌다.

external-File
손노리 ‘화이트데이’

영화 ‘화이트데이’의 촬영현장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에서의 반응도 매우 뜨겁다.

‘화이트데이’는 동명의 국산 공포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공포 영화로 특별한 능력을 가진 강찬희(희민 역)가 첫눈에 반한 박유나(소영 역)에게 사탕을 주기 위해 늦은 밤 학교에 잠입하는 내용이다.

fsf
손노리 ‘화이트데이’

늦은 시간 찾은 학교는 기이한 현상으로 인해 뒤틀린 공간이 되어 있었고, 그곳에서 찬희는 수많은 악령으로부터 친구들을 구하고 숨겨진 저주의 비밀을 풀어나가게 된다.

2
손노리 ‘화이트데이’

영화 ‘화이트데이’는 남자주인공인 희민 역으로 찬희가, 여자주인공인 희민의 첫사랑 소영 역으로는 박유나가 캐스팅 되어 더욱 화제를 끌었다.

gfhf
영화 ‘화이트데이’ 스틸컷

두 사람은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두 사람의 케미가 더욱이 기대를 높이고 있다.

fsdfd
영화 ‘화이트데이’ 스틸컷

실사화 영화로 돌아오는 ‘화이트데이’가 관객들에게 어떠한 공포감을 선사할지 큰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영화의 개봉일은 정확히 공개되지 않고 있으며 올해 10월 개봉을 예상하고 있다.

sdfsd
영화 ‘화이트데이’ 스틸컷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