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박연수 딸, 송지아 근황…”수지+신예은 보이는 ‘연예인 뺨치는 미모’”

1
MBC ‘아빠 어디가’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던 송종국과 박연수의 딸 송지아의 근황이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gsg
MBC ‘아빠 어디가’

‘아빠! 어디가?’는 연예인을 비롯한 사회 유명인들이 자녀와 함께 오지 탐험을 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연예인들과 그들을 꼭 닮은 아이들의 모습들에 화제를 끌었다.

sdfsdfs
박연수 인스타그램

박연수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골프장에서 골프웨어를 입고 촬영한 딸 송지아의 사진을 여럿 게시했다.

sfsd
박연수 인스타그램

사진 속 송지아의 모습은 과거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당시와 달리 훌쩍 자란 큰 키와 엄마를 빼닮은 출중한 미모를 자랑했다.

fdsf
박연수 인스타그램

박연수는 “쑥쑥 크는구나 키울 때는 언제 크나 언제 크나 했는데”라며 “어느새 확 커져 있는 지아공주”라며 감회에 젖었다.

또한 “앞모습보다 뒷모습이 더 이쁘다”며 ‘딸바보’스러운 면모를 보였다.

sfsf
박연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몰라보게 예뻐진 송지아의 모습에 감탄하며 “이제 엄마 얼굴이 확 보인다”, “와 진짜 많이 컸다”, “운동선수 느낌 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fdsdfsdf
박연수 인스타그램

한편 박연수는 지난 2006년 축구선수인 송종국과 결혼했으나 2015년 이혼했다.

dgdfg
박연수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