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성적 촬영물 논란 불거진 ‘여행에 미치다’ 대표, 위중한 상태로 발견돼 응급 이송… 인스타에 ‘유서’까지 남겨

AKR20200901093000004-01-i-P4
조준기 대표 인스타그램

최근 논란에 거세진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가 자신의 SNS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게시하고 위중한 상태로 발견돼 응급처치를 받고 있다.

optimize
뉴스1

경찰에 따르면 1일 오전 11시를 조금 넘긴 시각 서울 용산구 모처에서 조준기 대표가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됐다.

조 대표는 심폐소생술(CPR) 등의 응급처치를 받으며 병원으로 급히 이송됐으며 현재는 호흡과 맥박이 돌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3
뉴스1

앞서 1일 오전 10시 50분께 조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더는 누구에게도 짐이 되지 않고 내 갈 길로 떠나려 한다. 코로나 시국이니 장례식은 가족끼리만 헤 달라”는 유서에 해당하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부조는 가족과 크루들 다시 잘 살아갈 수 있도록 ****(계좌)로 보내주면 좋겠다”며 가족과 직원들을 걱정했다. 조 대표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4
여행에 미치다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여행에 미치다’는 지난달인 8월 29일 공식 SNS에 강원도 평창의 양떼목장을 소개하는 게시글을 올리며 불법 촬영물로 추정되는 음란물을 첨부해 논란에 휩싸였고 이에 ‘여행에 미치다’측은 즉시 사과문을 올렸다.

또한 조 대표는 댓글을 통해 자신의 게시물을 올린 당사자라며 “영상은 직접 촬영한 게 아닌 트위터에서 내려 받은 것”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그러나 네티즌들 사이에서 의혹이 끊이질 않자 경찰은 내사에 착수했다.

image
조준기 대표가 남긴 인스타그램 댓글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