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달라스튜디오의 ‘네고왕’의 치킨 편이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하면서 광희의 BBQ 모델 성립 여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지난달 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치킨 본사 쳐들어가서 네고해왔습니다, 네고왕 Ep.1’은 광희의 뛰어난 입담과 파격적인 조건들로 큰 인기를 끌었다.

광희는 ‘네고왕’ 첫 화에서 치킨 브랜드 BBQ의 본사를 찾아가 회장님을 만났고 기간 한정 치킨 가격 인하 네고를 펼쳤다.
이 과정에서 계약서를 작성하며 “500만뷰를 달성시, 브랜드 모델 발탁”이라는 조항도 들어갔고, 브랜드 회장님의 사인까지 들어가 성립이 된 바 있다.

이에 따라 누리꾼들은 광희의 치킨 브랜드 모델 성립을 응원하며 한 마음 한 뜻으로 조회수를 늘려 마침내 500만뷰에 달성했다.
이와 함께 BBQ가 약속을 지켜 광희와 모델 계약을 하게 될 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