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바꾸려다 트레일러 들이받아 ‘아내와 딸’ 잃고 절규하는 아빠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SDASD.jpg 입니다.
sohu

지난 18일(현지 시간) 중국매체 ‘소호닷컴’에 따르면 지난달 4일 중국 산시성의 한 고속도로에서 트럭과 트레일러 차량이 충돌하는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트럭 운전자가 빠른 속도로 달려와 트레일러 차량을 들이받은 것이다. 그 여파로 두 차량에 있던 물건들이 도로로 쏟아져 나왔고 사망자도 발생했다. 사망자는 성인 여성 한 명과 어린 여자아이 한 명이었다. 이 두 사람은 트럭 운전자의 가족이었다. 트럭 운전자는 이 사실을 알고 그 자리에 무릎 꿇고 오열하기 시작하였고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86a9311170d6e7j22q0.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ufg45u8r2nxckyb5qtu.jpg 입니다.

이 남성은 이날 아내와 딸을 트럭에 태우고 이동하고 있다가 해당 고속도로에 진입하면서 내비게이션의 알림 메시지를 듣게 됐다. “사고가 자주 발생하는 도로이니 주의를 기울이세요” 남성은 이 메시지를 듣고도 무시한 채 음악을 바꾸려 손을 뻗었고 그 순간 앞에 있던 트레일러 차량을 발견하지 못하고 사고가 나고 말았다. 단 몇 초의 짧은 선택으로 평생 고통에 시달리게 된 남성. 그는 땅에 엎드려 후회 섞인 울분을 토하고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0zw8t5r3c3fm9w95t8u.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d8s2a2u6qk4x5l4xfew.jpg 입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